history 천국의 알바 HISTORY

> 천국의 알바 HISTORY > 천국의 알바 2기

천국의 알바 2기

개성강한 우리들, 단합은 최고!

자원봉사를 하며 알바비를 버는 아주 특별한 천국의알바!

처음 알바천국 천국의알바 사이트에서 모집요강을 봤을 때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이만큼의 혜택이면 가서 영어는 커녕 펭귄이랑만 대화 해야 할 정도로 호되게 일을 시키지 않을까?'

호주에 도착한 다음날 첫 업무를 시작은 천국의알바 2기!
근무는 아침 8시 반에 집결하여 오늘 할 일에 대해 설명을 듣고 2시간 정도 일을 하면 30분 티타임.

점심시간이 끝나고 오후 3시 정도면 모든 일이 끝!

이 곳 필립아일랜드의 야생동물과 자연을 그대로 보존하기 위해 다양한 일을 하게 되는데, 펭귄 먹이를 주는 일 뿐만 아니라 스스로가 뿌듯해질 수 있는 자원봉사 활동을 하게 됩니다. (여기서 우리 명찰엔 part timer가 아니라 volunteer라고 적혀있어요:-)

일만 한다면 천국의알바가 아니죠! 주말엔 신나게 놀기!

천국의알바는 주중엔 업무를 하고 주말에는 자.유.시.간 입니다!
필립아일랜드 내에서 어디든 돌아다니며 주말을 만끽할 수 있어요

저희 천국의알바2기는 주말마다 이곳 저곳 돌아다니기 바빴습니다.
열심히 일한만큼 열심히 노는 것도 중요하니까요!

영어는 어떻게 공부 했냐구요? 일단 담당자와 친해지기!

천국의알바를 하면서 받을 수 있었던 혜택 중 하나는 바로 '어학'의 기회였습니다.
한국인 담당자가 없기 때문에 모든 대화를 영어로 진행 해야 했고, 담당자들과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선 계속 영어공부를 해야했어요

3주라는 단기간에 영어실력 높이는 방법? 알려드릴까요?
바로 담당자들과 친해지기 입니다.

천국의알바를 하면 매일 업무를 담당하는 'Ranger'가 있습니다.
모두 호주 현지인분들이기 때문에 이분들과 친분을 쌓으면 자연스레 영어로 대화를 많이 나눌 수 있어요

저희 천국의알바 2기는 '니노'라는 분과 친분을 쌓아 집에 저녁식사를 초대받은적도 있답니다!

'니노'의 가족과 함께 식사도 하고 영화도 보고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언제 호주사람과 함께 집에서 식사를 할 일이 있을까요?
영어회화 공부는 어렵지 않아요. 오픈마인드를 갖고 천국의알바 멤버라면 3주만에 영어실력이 쑥!쑥! 올라가는 것을 느끼실거에요.

지원자들에게 한마디!

이렇게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될 천국의알바를 준비하시는 여러분들! 학벌이 안 좋아서, 영어를 잘 못해서.. 이런 생각 때문에 필립아일랜드에서 느낄 벅찬 감동을 놓치지 않길 바랄게요. 명문대가 아니라도 괜찮아요. 영어는 유창하지 않아도 됩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과 자신의 젊음을 믿고 도전할 수 있는 용기를 가졌는가 입니다. 먼 훗날 인생을 돌아보았을 때 가슴 속 한 켠에 남을 아름다운 젊음의 추억들을 만들 수 있는 기회. 망설이지 말고, 두려워하지 말고 천국의알바에 도전해 보세요! 그리고 그 기회를 꼭 잡으세요! 천국의알바에 도전하는 여러분 모두를 응원하겠습니다!